[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미노이와 우원재가 '미노이의 요리조리 시즌3'에서 재회했다,
지난 18일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웹예능 '미노이의 요리조리 시즌3' 15화 예고편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지난해 9월 '미노이의 요리조리 시즌3' 출연 이후 다시 만난 미노이와 우원재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미노이와 우원재를 번갈아 비추며 시작한다. 특히 이별한 연인들의 새로운 연애를 그리는 '환승연애' BGM이 흘러나와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색한 침묵이 지나간 후 미노이는 "1년 전에는 너 먹는 모습만 봐도 설렜는데"라고 운을 뗀다. 곧 우원재는 "어떻게 말을 해야될까"라고 혼란스러운 표정을 보인다. 이어 미노이가 "서로 걱정을 엄청 많이 해가면서"라고 하자 우원재는 "우리 서로 미안하다고 했던, 여러 감정이 교차했지"라고 대답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 말미 우원재와 미노이의 "그래서 우리가 내린 결정이", "잘한 것 맞을까?"라는 말을 끝으로 예고편이 마무리돼 '미노이의 요리조리 시즌3' 우원재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미노이와 우원재는 최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열애설 이후 새 싱글 앨범 '잠수이별 (Prod. 코드 쿤스트)'을 발매하며 열애를 의심케 했던 SNS 사진들을 티저 이미지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우원재가 출연한 '미노이의 요리조리 시즌3'는 19일 오후 8시 공개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