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블랙핑크(BLACKPINK)의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 완전체 콘셉트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5일 블랙핑크 공식 SNS에는 블랙핑크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RN PINK' 선공개곡 'Pink Venom' 완전체 콘셉트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티저에는 깨진 유리 케이지 안에 있는 블랙핑크의 모습이 담겼다.
블랙핑크는 깨진 유리 케이지 안에서도 흔들림 없이 당당한 자태와 강렬한 눈빛을 자랑한다. 핑크 컬러의 의상으로 고혹적인 비주얼을 뽐낸 블랙핑크는 대비되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도발적인 매력을 뿜어낸다.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블랙핑크를 다이내믹하게 비추는 영상은 제니, 지수, 리사, 로제로 이어지는 개인 비주얼에 이어 다시 한 곳을 바라보고 있는 당당한 포즈의 완전체로 돌아오며 시선을 압도한다.
이와 함께 'Pink'와 'Venom'이라는 대조적 심상도 표현됐다. 긴장감을 자아내는 BGM 사운드와 강렬한 블랙 배경, 깨진 유리 등이 어우러지며 신곡이 담고 있는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블랙핑크의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은 블랙핑크 고유의 매력을 더욱 짙고 강렬하게 표현한 곡이다. 테디(TEDDY)가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YG 프로듀서진이 힘을 보탰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9일 선공개곡 'Pink Venom'를 발매한 이후 내달 16일 정규 2집 'BORN PINK'를 발표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