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헤이즈(Heize)가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아이엠과 함께한 신곡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헤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헤이즈의 두 번째 정규 앨범 'Undo'의 5번 트랙 '거리마다 (Feat. I.M of 몬스타엑스)' 트랙 비디오가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헤이즈의 쓸쓸한 무드와 함께 '거리마다'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갈대밭 위 쓸쓸한 걸음의 헤이즈를 비추는 영상은 노래만큼 딥한 분위기를 예고한다. 해질녘을 지나 붉은 조명을 더한 세련된 영상미로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거리마다'는 헤이즈와 아이엠이 가창은 물론, 작사와 작곡도 함께한 곡이다. "얼마나 더 소리쳐야 겨우 네게 들릴까. 너 걷는 거리 거리마다 내 마음 써서 붙일까"라는 파트를 공개하며 곡의 분위기를 전한다.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의 래퍼, 프로듀서이자 솔로로도 '마들렌', 'DUALITY', 'Loop' 등과 각종 믹스테이프를 발매하며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아티스트다. 아이엠은 이번 '거리마다'를 통해 헤이즈와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헤이즈는 죠지, 기리보이, (여자)아이들 민니, 몬스타엑스 아이엠으로 이어지는 정규 2집 'Undo'의 화려한 피처링 아티스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각각의 수록곡 음원 일부가 트랙 비디오를 통해 공개되며 헤이즈표 감성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헤이즈의 정규 2집 'Undo'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