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비스도 역시 삼성"…삼성전자서비스, '백령도'까지 찾아간 이유는


백령도 면사무소 앞에 이동식 서비스센터 설치…수리비 할인 혜택도 제공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재난 발생지역, 낙도·오지 등에서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백령도 주민들을 대상으로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가전제품 특별 사전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가 백령도에서 '가전제품 특별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가 백령도에서 '가전제품 특별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

특히 이번에는 여름이 다가오며 에어컨, 냉장고 등 가전제품의 사용량이 급증할 것을 고려해 도서지역인 백령도 백령면 면사무소 앞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가전제품 특별점검에 나섰다.

이번 점검기간에는 전문 엔지니어가 백령도에 상주하며 가전제품을 점검해주고 고객들에게는 수리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여름이 오기 전에 에어컨을 미리 점검받은 고객의 95% 이상이 여름에 고장없이 잘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백령도 주민들이 여름철 에어컨을 비롯해 가전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비스도 역시 삼성"…삼성전자서비스, '백령도'까지 찾아간 이유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