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2차 티저가 공개됐다.
18일 tvN 공식홈에는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2차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2차 티저에는 은계훈(여진구 분)과 노다현(문가영 분)의 설레는 관계성이 담겼다.
영상은 은계훈의 "멀리 떨어져 있어도 생생하게 느껴지는 감정"이라는 대사로 시작한다. 노다현 앞에 불쑥 불쑥 나타나는 은계훈은 노다현의 기뿜과 슬픔, 분노와 공포 등 온갖 감정들을 같이 느끼며 어느새 그녀의 삶에 깊숙이 관여하게 된다.
위기의 순간마다 슈퍼맨처럼 등장하는 은계훈의 존재는 노다현에게 남다른 인상을 심어준다. 노다현은 "내가 곤란하면 꼭 나타났어요"라고 살포시 미소지으며 묘한 감정이 움트고 있음을 보여준다.
하지만 노다현은 "내 인생에 다시는 남자 따윈 없어"라며 새로운 만남을 온몸으로 거부한다. 은계훈 역시 "절대 좋아하지 말아요"라고 단호히 선을 긋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은계훈은 시도 때도 없이 느껴지는 노다현의 감정을 외면하지 못하고, 노다현은 자신의 마음을 기가 막히게 알아주는 은계훈에게 점점 눈길이 간다.
영상 말미 "좋아해요"라는 노다현의 고백이 울려 퍼지며 과연 이들의 로맨스가 어떻게 꽃 피워질지 호기심을 돋운다.
한편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18년 만에 다시 시작된 링크 현상으로, 한 남자가 낯선 여자의 온갖 감정을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공유 판타지 로맨스로 오는 6월 6일 첫 방송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