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전양판점 롯데하이마트, '골프 전문관' 오픈한 이유는


'골프족' 겨냥 수익성 확대…골프클럽·골프공 등 기본 용품부터 가전까지 망라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꾸준히 늘고 있는 '골프족'을 겨냥해 골프 전문관을 오픈했다. 가전양판점임에도 제품군을 확대해 수익성을 키우겠다는 전략으로 읽힌다.

롯데하이마트는 5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 골프 전문관 '하트골프'를 오픈했다. 골프클럽, 골프공, 골프화, 백, 장갑 등 기본 골프용품과 골프웨어부터 거리측정기, 스마트워치, 연습용 기기 등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골프 가전까지 국내외 브랜드 골프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트골프'에서는 테일러메이드, 핑, 캘러웨이, 타이틀리스트 등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 100여 개의 상품 23만여 개를 판매한다. 코브라 2022년형 LTDx 드라이버, 테일러메이드 2022년형 스텔스 드라이버 등 신제품 클럽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골프 전문관 하트골프 오픈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골프 전문관 하트골프 오픈 [사진=롯데하이마트]

또 손목시계형 골프거리 측정기 보이스캐디 'T9', 집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존 '비전홈' 등 골프연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골프가전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중고 골프클럽, 골프웨어를 판매하는 '중고상품' 코너와 해외 브랜드 직구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직구' 코너를 구성했다.

골프에 갓 입문한 초심자부터 실력을 더 높이고 싶은 골프 애호가들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너도 마련했다.

'골프 스토리 라운지'는 골프용어 정리부터 준비사항까지 초심자들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전문관 오픈과 함께 공개된 첫 콘텐츠는 골프를 이제 막 시작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골프용어 알아보기'다. 골프 스토리 라운지는 전문 블로거 등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주 2회 주기적으로 글을 올릴 계획이며, 향후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글을 올릴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허석 프로의 골프 레슨'에서는 프로 골퍼 허석 선수가 직접 업로드한 골프 레슨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첫 콘텐츠는 그립 방법에 대한 영상이다. 앞으로 주 2회 골프 관련 지식을 강의하는 영상을 업로드할 계획이다.

이석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상품팀장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께 골프 원스톱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향후 골프용품, 골프가전 외에도 패션, 의류 등 골프 관련 상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전양판점 롯데하이마트, '골프 전문관' 오픈한 이유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