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올해 10주년을 맞은 요기요가 우수 인재 채용에 본격 나선다.
요기요는 오는 23일부터 '캠퍼스리쿠르팅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직군 대상 대규모 온라인 채용 설명회 '요기요 넥스트 레벨'을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일반직군과 개발직군을 나눠 각각 1시간씩 진행된다. 실무자와 채용 담당자들이 함께하는 라이브 토크쇼로 선보이며, 현재 담당하고 있는 직무부터 지원자들이 가장 궁금해할 사내 문화, 업무 환경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 지원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질의응답도 진행된다.
개발직군 세션에서는 개발 언어 확대 이유와 함께 현업에서 느끼는 언어별 특징과 차이 등 실질적인 정보까지 모두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프로덕트 론칭 전 과정 실무자가 직접 설명하고, 요기요 R&D 센터만의 개발 문화와 일하는 방식 등을 전달해 줄 예정이다.
유재혁 요기요 인재문화본부장은 "이번 온라인 채용 설명회가 역량 있는 인재들에게 요기요가 일하는 방식 그리고 일상을 편리하게 만드는 의미 있는 분야에서 함께 만들어갈 커리어 기회가 있음을 알리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요기요만의 방식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지금, 개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며 회사와 함께 도약해 나갈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해 회사 차원에서도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는 현재 일반직군 10개 본부와 백엔드, 프로덕트 등 개발직군 10개 부문에서 경력 상시 채용을 진행 중이며, 상반기 세 자릿수 채용을 계획 중이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