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븐일레븐, 임직원 헌혈 나눔 봉사활동 진행


서울 본사와 전국 17개 지사 임직원 참여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2022년 첫 헌혈 캠페인을 시작한다.

15일 세븐일레븐은 이날 서울 중구 수표동 소재 본사에서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본사 외 전국 17개 지사 직원들도 이달 말까지 지역별 헌혈 기관을 통해 릴레이로 동참한다.

세븐일레븐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의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매년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전사적 사회공헌 활동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동참하고자 지난해부터는 연 4회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헌혈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헌혈증서는 혈액 수급이 필요한 환우들의 치료를 지원하는데 사용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혈액 수급난 해소에 보다 기여하기 위해 '생애 첫 헌혈 응원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를 Happy Blood Day 주간으로 정하고 SNS 헌혈 장려 이벤트 '711 생애 첫 헌혈 챌린지'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Happy Blood Day 주간 동안 전국 헌혈의집에서 생애 처음으로 헌혈 나눔활동에 참여한 사람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상품권(5천원권)을 지급한다.

선신정 세븐일레븐 대외협력팀 사회공헌담당은 "최근 혈액 수급 부족으로 혈액이 필요한 이웃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헌혈은 혼자 할 수 있는 ESG 활동으로 소중한 생명을 나누는 이웃사랑의 가장 큰 실천"이라며 "세븐일레븐이 앞장서 헌혈 캠페인을 꾸준히 펼치며 우리 사회에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일레븐, 임직원 헌혈 나눔 봉사활동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