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네이버클라우드가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을 원하는 기업이 부담없이 기업 비즈니스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이버클라우드(대표 박원기)가 업무용 협업 도구인 '네이버웍스(NAVER WORKS)'의 신규 연간 유료 고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기반 기업 정보시스템 서비스 '워크플레이스(WORKPLACE)'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업이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의 동시 사용을 통해 기업의 업무 환경과 조직 형태에 최적화된 스마트 협업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지난해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를 결합해 업무 협업과 기업 운영에 필요한 시스템을 하나의 솔루션처럼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네이버 클라우드 포 스마트워크(NAVER Cloud for SMARTWORK)' 패키지를 선보였다.
기업은 스마트워크 솔루션으로 간단한 근태관리부터 출퇴근 입력과 결재문서 처리, 잔여 연차 조회 및 휴가 신청 등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나의 ID로 솔루션간 구성원 정보를 연계해 운영의 효율성도 높였다.
네이버웍스 이용 요금으로 스마트워크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5일부터 4월 21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클라우드 포 스마트워크' 상품을 최초로 연간 계약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진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