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스물다섯 스물하나' 1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3일 tvN 공식홈에는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와 남주혁의 몽글몽글한 1화 예고편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고편 영상에는 나희도(김태리 분)와 백이진(남주혁 분)의 첫 만남부터 서로의 이름을 알게 되는 순간까지의 청량한 청춘서사가 담겼다.
텔레비전에서 펜싱 금메달을 딴 고유림(김지연 분)의 모습을 본 나희도는 '멋있다'라고 나지막이 내뱉는다. 나희도는 '사실은 나도 그 애처럼 빛나고 싶다'라며 펜싱 연습을 하는 고유림을 빛나는 눈빛으로 지켜본다.
이어 IMF로 인해 펜싱부가 없어진다는 청천벽력 같은 말을 들은 나희도는 망연자실한다. 나희도가 고함을 지르며 집 밖으로 달려나간 후 백이진을 향해 '오줌 누는 소년이 다쳤잖아!'라고 소리치고, 깜짝 놀라 당황하는 백이진의 모습이 비친다.
컴퓨터 화면 안에서 '그 애의 세계로 가'라는 문구를 본 나희도는 나이트클럽으로 향하고, 웨이터 손에 이끌려 들어간 룸에서 백이진과 맞닥뜨린다. 마지막으로 나희도는 이름을 묻는 백이진에게 '나희도. 넌 이름이 뭔데'라고 묻고 백이진 또한 '백이진'이라고 답하며 서로 통성명을 나누는 모습이 강렬하게 담겨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케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청량로맨스로 오는 12일 첫 방송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