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서피스 프로 8'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한국MS가 서피스 프로 8의 오는 25일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11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발표했다.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은 현대백화점(더현대 서울·판교·중동)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쿠팡, 네이버스토어 등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앤 르피시에 MS 컨슈머&디바이스 사업본부 한국·동남아·인도 지역 총괄 사장은 "2년 만에 돌아와 가장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는 노트북 서피스 프로 8은 고객들이 어디서든 쾌적한 업무와 여가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한국의 서피스 프로 8 사용자들이 일상에서 생산성과 창의성이 극대화되는 경험을 조금 더 빠르게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피스 프로 8은 노트북의 강력한 성능에 태블릿의 휴대성을 갖춘 2-in-1디바이스다. 더 커진 화면과 빨라진 속도는 뛰어난 성능이 필요한 전문가들에게 탁월한 업무 생산성과 여가를 위한 최고의 게임환경까지 제공한다.
특히, 화면 비율 3:2의 13인치 픽셀센스 터치스크린이 선보이는 최대 120Hz의 주사율은 매끄러운 화면 스크롤을 통해 작업을 쾌적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돌비 비전, 썬더볼트4 단자를 새롭게 추가해 고해상도의 영상을 빠르고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고, 원하는 각도로 설정 가능한 킥스탠드가 더해져 뛰어난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1080p HD의 전후면 카메라와 듀얼 스튜디오 마이크, 돌비 오디오는 생생한 화질과 음성으로 원격회의나 학습, 게임에 필요한 마이크로소프트 365, 팀즈, 게임 패스 앱 등의 원활한 실행을 돕는다.
가격은 사양에 따라 최소 136만 5천원부터 시작한다.
한편, 서피스 프로 8을 포함해 출시를 앞둔 서피스 랩탑 스튜디오와 서피스 고 3에는 업무 및 여가를 지원하는 앱 마이크로소프365와 엑스박스 게임 패스(클라우드 게임 제외) 1개월 구독권을 무료 제공한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