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융투자협회, '신기술사업금융 업무 이해' 과정 개설


"현업 실무 전문가가 교육 진행"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이 IB업무 종사자와 신기술사업금융 업무 종사자의 역량 강화를 위한 '신기술사업금융 업무 이해' 집합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이며, 개강일은 내년 1월 18일이다.

8일 금융투자협회가 현업 실무 전문가로 구성된 신기술사업금융 교육 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금융투자협회 로고. [사진=금융투자협회]
8일 금융투자협회가 현업 실무 전문가로 구성된 신기술사업금융 교육 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금융투자협회 로고. [사진=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해당 교육은 신기술 기반의 중소벤처기업에 자금 조달을 목적으로 하는 신기술사업금융의 투자전략, 리스크 관리 등에 대해 알아보는 입문과정으로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사례 중심 강의로 구성됐다.

금융투자협회 관계자는 "현업 실무 전문가가 강사로 참여해 신기술사업금융 현황과 투자방법에 대한 학습을 제공한다"며 "해당 교육을 통해 신기술사업금융 관련 업무 종사자의 투자역량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교육기간은 내년 1월 18일부터 27일까지 총 4일(16시간) 간 진행되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2일(화·목), 야간교육(17:00~21:30)으로 진행된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융투자협회, '신기술사업금융 업무 이해' 과정 개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