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는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19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이명진 작가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원작으로 개발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2002년 8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19년간 전 세계 91개 지역에 진출했으며 2021년 7월에는 베트남 지역에 정식 론칭하기도 했다.
이번 19주년 기념 이벤트는 총 6종이다. 먼저 8월 4일부터 18일까지 우편으로 받은 초청장을 프론테라 왕실 NPC에게 전달한 후 임무를 수행하면 '19주년 기념 상자'를 증정한다. 19주년 기념 상자에서는 8종의 소모 아이템을 19개씩 획득 가능하다.
같은 기간 차원의 균열 클리어 시 GM 빅풋의 가방, 큐펫 코인 10개를 획득 얻을 수 있는 '차원의 균열 이벤트'도 진행한다. GM 빅풋의 가방에서는 히멜메즈의 가발 상자, 대장장이의 축복 등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큐펫 코인은 각종 큐펫 알과 큐펫 용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8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여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전 서버 경험치 버닝 이벤트와 낙원단, 일루전 환영조사단 경험치 증가 이벤트,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현일 라그나로크 온라인 팀장은 "오랜 기간 서비스를 할 수 있었던 것은 이용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19년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기념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