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마로푸드, '맘스터치앤컴퍼니'로 사명 변경… 김동전 신임 대표이사 선임


새 사명, 맘스터치와 통일성 및 프랜차이즈 사업에의 주력 의지 담아

김동전 맘스터치 신임 대표 [사진=맘스터치]
김동전 맘스터치 신임 대표 [사진=맘스터치]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해마로푸드서비스가 29일 진행된 주주총회를 통해 '주식회사 맘스터치앤컴퍼니(맘스터치&Co.)'로 사명을 변경하고 김동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2004년 설립 후,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 등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해 오면서 독보적인 가성비와 제품력으로 MZ세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어 고속 성장했다.

신규 사명인 '맘스터치앤컴퍼니'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맘스터치와 통일성을 갖추고, 프랜차이즈 사업에 더욱 주력하여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신임 김동전 대표이사는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투자전문회사 케이엘앤파트너스 등을 거치며 약 20여년간 다양한 산업계에서 경영, 마케팅, 재무 등과 관련한 실무경험과 연륜을 쌓았다.

특히 해마로푸드서비스 인수 후부터 경영위원회에 참여해, 업계 및 회사경영 전반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높은 점이 이번 선임의 배경이 됐다. 김 대표이사는 연세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한 뒤, 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 경제학 석사를 마쳤다.

김동전 신임 대표이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먹거리 소비 패턴과 트렌드 등 외식산업 전반에서 많은 변화들이 이뤄지고 있다"면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제품·서비스·위생을 혁신하고 상생 경영을 통해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위상을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마로푸드, '맘스터치앤컴퍼니'로 사명 변경… 김동전 신임 대표이사 선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