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건설 시공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이달 분양


고양 삼송지구 마지막 대규모 분양…준서울 입지에 교통망 확충 호재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조감도. [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조감도. [사진=현대건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서울 인근에서 쾌적한 자연 환경과 독립된 생활공간을 누리면서 아파트와 동일한 보안·편의 서비스도 지원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단지형 주택이 들어선다.

디벨로퍼 알비디케이(RBDK)는 이달 경기 고양 삼송지구에서 단지형 주택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라피아노'는 아파트의 편리한 시스템과 단독주택의 다양한 주거 공간을 접목한 단지형 주택 브랜드다.

단지는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에 이어 삼송지구에 두 번째로 들어서는 '라피아노' 브랜드 사업지로 고양 덕양구 오금동 일원에 전용 84㎡ 단일 면적, 452세대 규모의 전세대 단독형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기존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주거 상품으로 단독주택으로 다양한 공간 설계가 가능하면서 아파트처럼 여러 세대가 단지를 이뤄 공동체 생활도 가능하다. 특히, 현대건설의 시공 참여로 '힐스테이트' 브랜드와 '라피아노'의 조화를 통해 주거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타입별로 중정, 테라스, 루프탑, 거실 오픈형 등이 설계돼 넓은 실사용 면적이 제공되고 다양한 특화 공간 구성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춰 집을 꾸밀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어린이집(예정), 라곰라운지,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등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 특화시설도 마련된다.

단지는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통일로 나들목과 서울문산고속도로 고양 분기점 등이 인접해 있으며 통일로 및 일영로를 통해 서울 은평구로 바로 진입할 수 있다. 지하철은 3호선 삼송역과 지축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신분당선 서북부 삼송역 연장 계획이 예비타당성 검토를 거치고 있다.

한편,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 덕양구 신원동 일원에 마련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예약제로 방문을 진행하며 온라인에서도 세부 평면 및 VR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건설 시공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이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