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웨이항공, 반려동물 위한 서비스 '티펫' 출시


전용 탑승권 발권…탑승 횟수에 따른 다양한 혜택 제공

티웨이항공이 '티펫(t’pet)' 서비스를 다음달 1일부터 시행한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티펫(t’pet)' 서비스를 다음달 1일부터 시행한다. [티웨이항공]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티웨이항공이 반려 동물 사랑에 함께하기 위한 특별한 '티펫(t’pet)' 서비스를 다음달 1일부터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티웨이항공 국내선 반려동물 탑승 건수는 1만747건으로 2019년 6천767건 대비 58% 증가해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하는 고객들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검토해 왔으며, 새해를 맞아 국내노선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색다른 서비스를 항공사 처음으로 출시했다.

우선 반려동물이 기내 탑승 시 반려동물의 기념 탑승권을 함께 발권해 준다. 반려동물과 함께한 추억의 탑승권을 활용해서 고객들이 연출 사진과 영상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동반한 탑승고객들의 혜택 또한 다양하게 제공된다.

​우선 티펫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반려동물 저자극 기능성 브랜드 하이포닉에서 제공하는 1만5천원 상당의 반려동물용 트래블 키트와 하이포닉 온라인 쇼핑몰 20% 할인권을 티펫을 이용한 모든 승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티펫 전용 스탬프 쿠폰을 발행해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 시 스탬프를 찍어 탑승 횟수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탬프 2회 적립 시 티웨이항공 반려동물용 승무원 스카프를 드리며, 스탬프 4회 적립 시 3만5천원 상당의 하이포닉 트래블 키트 세트, 6회 적립 시 반려동물용 승무원 유니폼을 제공하는 행사를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특히 6회 적립 시 제공하는 반려동물용 승무원 유니폼은 추후 운항승무원, 정비사 등 항공종사자들의 유니폼 시리즈로 제작되어 제공할 예정이다.

티펫 서비스는 예약 항공편 출발 하루 전까지 홈페이지와 예약센터에서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만의 색다른 서비스로 반려동물과 함께 남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항상 고민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반려동물 위한 서비스 '티펫'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