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선물 받는 사람이 브랜드를 고를 수 있는 기프티쇼 상품권이 출시됐다.
KT 엠하우스(대표 문정용)는 고객 선택형 상품권 '원픽 쿠폰'을 출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원픽 쿠폰은 선물 받은 사람이 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기존 모바일 상품권은 교환 가능한 브랜드와 상품이 특정됐다.
'원픽 쿠폰'은 카테고리가 커피, 편의점, 베이커리, 치킨, 피자로 구분됐다. 카테고리 별 최대 6개의 브랜드로 구성됐다. 수신자는 원하는 브랜드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원픽 쿠폰’은 선택한 브랜드의 기프티쇼를 다시 받는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다.
사내 상품명 공모를 통해 선정된 '원픽 쿠폰'은 선물 받은 사람이 원하는 브랜드를 직접 고른다는 의미이다.
KT 엠하우스는 ‘원픽 쿠폰’을 통해 고객의 편의를 확대하고 기프티쇼의 사용률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출시 이후 카테고리 내 브랜드를 추가하여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정호 KT엠하우스 사업총괄 상무는 "기업 고객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고객 만족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B2B 상품으로도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모바일 상품권 이용 고객의 니즈를 더욱 면밀하게 파악하여 더 나은 상품과 편의를 제공하는 기프티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