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이자 ‘손흥민샴푸’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TS샴푸’가 2019년 한 해 TV홈쇼핑에서 판매된 탈모샴푸 제품 가운데 독보적인 히트상품(주문수량, 매출액 기준)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해당 결과는 코스메틱 전문지인 CMN에서 제공한 자료 분석 결과에 따른 것이다. CMN은 국내 5대 홈쇼핑사(CJ오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NS홈쇼핑 등)에서 제공한 자료를 통해 2019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된 전 상품을 대상으로 이미용 부문 히트상품을 분석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작년 닐슨자료(2018년 10월~2019년 9월)에서도 온라인 홈쇼핑몰에서 샴푸를 구매한 사람 중 절반이 TS샴푸를 구매한 걸로 나왔다. 이번 CMN 자료에서도 다시 한번 TS샴푸가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 브랜드란 걸 확인하게 되었다. 이에 머물지 않고 소비자만 바라보고 앞으로도 꾸준히 정직하고 착한 제품으로만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이장우 그리고 가수 황치열 등 화려한 모델 라인업으로 활발하게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해 왔고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의 영업 판로 확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