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이달 말 출시를 앞둔 모바일 게임 '검협, 그리고 전설(이하 검협)'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검협은 정통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무림 최고의 검인 '담로검'을 둘러싸고 단가·천왕·당문·천인·아미·무당 등 여섯 문파에 얽힌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는 캐릭터의 비급·기술 등 능력과 특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역할과 목적에 따라 독창적인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외모·의상 등 외형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강호 타임라인' 시스템도 선보인다. 강호 타임라인은 출시 직후부터 일정한 날짜가 지나면 캐릭터·장비·비급 등의 최대 레벨이 지속 확장되고 인감·호법·경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시스템이다. 게임 서버 오픈 후 시간이 지날수록 게임 내에서 확장되는 다양한 콘텐츠가 새롭게 나타난다.
이한웅 네시삼십삼분 사업실장은 "곧 선보일 신작 검협은 독창적인 캐릭터 성장과 '강호 타임라인'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즐길거리를 많이 준비한 게임"이라며 "향후 매주 공개되는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인기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