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마트는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극한가격' 행사의 앵콜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롯데마트는 지난 4월에도 '극한가격' 행사를 선보인 바 있다.
'극한가격' 행사는 매일 아침 9시를 기준으로 대표 대형마트, 온라인 채널과의 가격 비교를 통해 매일 최저가로 가격을 변경해 판매하는 행사로, 지난 4월 18일부터 30일까지 시행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당시 행사의 높은 호응에 따른 사은 행사로 마련됐다.
롯데마트는 이번 '극한가격' 앵콜 행사에서 라면, 물티슈 등 생필품과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인 김치, 지퍼백 등 시즌 상품을 포함한 총 7개 상품을 행사 가격으로 판매한다.
지난 번 행사와 마찬가지로 최저가는 대표 대형마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는 해당 비교 상품들의 단위당 가격 비교를 통해 책정된다. 행사 첫날인 30일 가격은 지난 27일 오후 17시를 기준으로 진행된 가격 비교를 통해 정해졌으며, 롯데마트는 행사 둘째날부터 매일 오전 9시 기준으로 가격 비교를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생필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가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됨을 파악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