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오미 기자] 이랜드월드는 글로벌 SPA브랜드 '미쏘(MIXXO)'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페이우(FAYEWOO)‘와 손잡고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 상품 14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유어 블루밍 타임(Your Blooming Time, 가장 아름다운, 꽃피는 지금의 너)'이라는 슬로건 아래 만개한 꽃의 화려함이 아닌 꽃 피우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포착한 콘셉트를 적용했다. 소녀의 스윗한 감성과 여인의 페미닌한 무드를 컬렉션에 조화롭게 녹여낸 게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대표 상품은 다양한 스타일로 매치가 가능한 블라우스와 스커트다. 봄의 무드가 물씬 풍기는 핑크, 라이트블루, 옐로우, 그린, 블랙&화이트의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 상품은 오는 26일부터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미쏘 X 페이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페이우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모티브로 수줍은 소녀를 닮은 화사한 꽃에서 숙녀로 성숙해가는 20대의 여성미를 재해석해 디자인 됐다"며 "올 봄 트렌드 컬러와 레이스 패턴을 적용한 상품과 자체 개발한 콜라보레이션 플로럴 프린트 원피스 등으로 데이트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