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니티, 구글과 모바일 게임 광고 파트너십 체결


구글 애드몹 제휴 통해 게임 내 광고 지원…전략적 제휴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유니티가 구글과 모바일 게임 광고 파트너십을 맺었다.

유니티 테크놀로지스는 구글의 모바일 광고 사업 부문인 '구글 애드몹(AdMob)'과 모바일 게임 광고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구글 광고주들은 구글의 앱 광고인 '유니버셜 앱 캠페인(Universal App Campaign)'을 통해 유니티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는 전 세계 안드로이드 및 iOS 소비자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게 됐다.

유니티 관계자는 "유니티의 게임 유저 규모 및 전문성과 구글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십의 결합은 사용자층의 광고 시청 참여를 이끌어 내 광고주에게 보다 원활하고 통합된 모바일 광고 방법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했다.

줄리 슈메이커(Julie Shumaker)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광고주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매일 유니티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 콘텐츠가 소비되는 시간은 90억분 이상일 만큼 이 시장은 광고주가 매우 큰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잠재적 가치가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광고주들이 강력한 광고 채널인 모바일 게임 시장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티, 구글과 모바일 게임 광고 파트너십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