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프레시웨이, 조림·나물 등 상품 전문성 강화


정이푸드빌과 MOU 체결…단체급식 서비스 질적 향상 도모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이달 20일 정이푸드빌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품 전문성 강화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조림류 및 나물류 등 정이푸드빌의 차별화된 상품 제조 역량을 발판 삼아 병원 및 요양시설 등 전문성이 요구되는 경로에 특성화된 상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또 CJ프레시웨이는 정이푸드빌의 상품 경쟁력과 더불어 이미 확보하고 있는 병원 급식에 대한 맞춤형 식단을 무기 삼아 단체급식 서비스의 질적 향상까지 도모한다는 복안이다.

CJ프레시웨이와 정이푸드빌은 현재까지 '속초식 명태 초무침'과 '참나물 장아찌' 등을 포함 50여개에 달하는 상품 개발을 마쳤다. 양사는 앞으로도 CJ프레시웨이 메뉴 R&D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병원 급식 및 요양 시설 등 경로에 특화된 상품 구색을 더욱 다양화할 예정이다.

김승하 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장은 "정이푸드빌과의 협업을 통해 시장에서 반드시 통하는 상품을 적극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기반의 전문성을 갖춘 향토 기업을 지속 발굴해 나감으로써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프레시웨이, 조림·나물 등 상품 전문성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