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영례기자]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원장 서석진, 이하 KCA)은 4일 오전 나주 빛가람혁신도시 본사 대강당에서 본사 임직원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KCA는 기관의 미래 정체성을 확립하고 혁신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방송통신전파의 혁신성장을 선도하는 진흥기관'이라는 비전을 수립하고 이번에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비전 선포식을 통해 KCA 전임직원은 방송통신의 진흥·촉진과 전파관리 기반강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경영이 구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새로 수립된 비전은 최근 정부정책과 경영환경 변화를 반영하고 적극적인 변화를 선도하며 국민의 전파이용 기회 확대와 방송통신전파 진흥에 기여하겠다는 기관의 의지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전사적 비전 공모를 시행했으며, 중장기 경영전략 개선반을 운영하는 등 공감대 확산을 위한 내부역량을 집결해 왔다. 뿐만 아니라 외부전문가 컨설팅 및 주무부처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의견 수렴, 평가 우수기관 벤치마킹 등을 통해 외부의 객관적 근거와 공신력을 확보하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KCA 서석진 원장은 "KCA가 방송통신전파 분야 혁신성장을 선도하려면 임직원 모두가 합심,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