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롯데오토옥션과 그린카가 '내 차 팔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 연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오토옥션에서 타 던 중고차를 매각하는 고객에게 카셰어링 그린카 5시간 무료이용권 2매를 3개월동안 제공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중고차 매각 다음달부터 카셰어링 무료이용권을 신청한 휴대폰에 쿠폰번호가 문자로 발송되며, 그린카 앱에 로그인 후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전국 2천700여개 그린존에 있는 5천900여대의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구의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제정된 '지구의 날'을 맞아 차량을 이용하는 시간보다 주차 시간이 더 긴 경우 '소유'를 고집하기 보다 합리적 '이용'을 하는 것이 환경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박세일 롯데렌탈 중고차사업단장은 "이용하던 중고차를 팔 때 가장 고민되는 중고차 판매가격과 차량 매각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롯데오토옥션은 '중고차 판매가격 보장제도' 운영에 이어 카셰어링 그린카와 함께 이번 '내 차 팔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롯데오토옥션은 중고차 산업을 선진국 수준으로 올리는 데에 앞장서고 다양한 제휴를 통한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