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대표 김도언)는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을 선보이고 1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최근 배우 이상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선보인 뷰티업은 일명 '이상아 다이어트'로 불리며 유명세를 얻은 제품으로 지난 해 높은 판매고를 올렸던 '판도라 다이어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앞서 이상아는 본인의 SNS계정에 실제 감량 몸무게를 공개하기도 하는 등 다이어트의 전과정을 팬들과 공유하며 주목 받은 바 있다.
지난 14일 롯데홈쇼핑 방송에 이어 18일(화) 저녁 10시 45분 핫타임 시간 중 재차 방송되는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에 알로에 전잎을 더해 배변활동이 원활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 다이어트와 피부, 장 건강 유지 등 3가지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주성분인 핑거루트추출분말(판두라틴)은 국내 최초 다이어트와 피부건강의 이중효과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그 기능성을 인정(식약처 개별인정형 제 2013-5호)받은 성분이다. 실제로 핑거루트 추출분말의 인체적용 시험에서 체중, BMI, 피부피하지방, 허리둘레, 복부내장지방, 엉덩이둘레, 체지방량의 감소가 확인됐으며 동시에 피부의 주름, 탄력, 윤기, 수분 항목에 있어서도 개선을 보였다.
뉴트리 관계자는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1일 3정 섭취만으로도 다이어트와 피부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배우 이상아 다이어트 제품으로도 알려지면서 주목 받고 있다"면서 "지난 14일 방송을 통해 한 번 더 이목을 끌며 높은 판매를 기록했던 만큼 이번 2차 방송에서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