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웅진씽크빅은 몽골 교육부 소속 교육감, 교장단을 초청해 자사 에듀테크 솔루션을 소개하는 체험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수흐 뭉후체첵 몽골 헹티 교육감을 포함해 교육부 관계자, 교장단 등 160여명이 방문했다. 이들은 지난 24일부터 29일까지의 국내 방문 일정을 소화하던 중 한국의 글로벌 교육 제품과 에듀테크 기술을 직접 체험해 보기 위해 웅진씽크빅을 찾았다.
이들은 웅진역사관 견학을 포함해 자사 대표 에듀테크 제품인 'AR피디아', '링고시티', '씽크빅 토픽'을 체험했다. 모든 행사가 끝난 이후에는 견학에 대한 소감을 밝히고, 양측 파트너십을 다지는 좌담회도 열렸다.
수흐 뭉후체첵 몽골 헹티 교육감은 "매년 우수한 성과를 거두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웅진씽크빅의 에듀테크 제품을 직접 보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몽골 교육현장에도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들이 많아 웅진씽크빅·교육청 관계자들과 활용 방안에 대한 논의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우열 웅진씽크빅 경영기획실장은 "수준별·개인별 학습이 가능한 자사 에듀테크 제품은 몽골 교육현장에서도 필요한 역할을 충분히 수행할 수 있는 경쟁력이 있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