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KT알파 쇼핑은 방송인 김지선이 진행을 맡는 건강기능식품 프로그램 '굿굿쇼'를 오는 29일 신설한다고 27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이 건강기능식품 프로그램 '굿굿쇼'를 신설한다. [사진=KT알파]](https://image.inews24.com/v1/ff5d755965a0c3.jpg)
굿굿쇼(Good Good Show)는 '굿모닝, 굿라이프'를 모토로 주말 아침 건강한 하루를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으며, 프리미엄 건강식품부터 이너뷰티, 다이어트 등 건기식 분야별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소개한다.
KT알파는 왕성한 경제·사회·여가 활동을 보내고 있는 50대 중반에서 70대 초반의 시니어인 GG세대가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다는 점을 겨냥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2024년 국내 건기식 시장 규모는 6조 440억원대로 2020년 대비 16.8% 증가했다.
오는 29일 오전 10시 20분대 첫 방송되는 굿굿쇼에서는 론칭 상품으로 '그레인온 파로'를 선보인다. 영양가가 매우 풍부해 과거 로마 군대가 주식으로 먹었던 것으로 알려진 고대곡물이다.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매우 풍부해 소화 건강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정제 및 변형된 현대 곡물에 비해 당 지수가 낮아 혈당 관리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굿굿쇼는 시즌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일교차가 심한 4월에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레몬즙을,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 건강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정관장과 닥터린 콘드로이친을 방송 중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정용호 KT알파 T커머스사업3본부장은 "최근 건강 소비 트렌드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은 GG세대 고객들을 위해 이번 특화 방송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