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웨이항공, 소방관과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티웨이항공이 서울 광진구 능동에 위치한 광나루안전체험관에서 소방관과 함께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쉼'자원봉사단과 소방관을 비롯한 20여명이 봉사자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서울 광진구 능동 광나루안전체험관에서 20일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소방관이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 광진구 능동 광나루안전체험관에서 20일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소방관이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이번 봉사활동은 티웨이항공이 2019년부터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안전에 완전을 더하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시작된 이 봉사활동은 해마다 시민 생활 속에서 안전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는 다양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봉사자들은 광나루안전체험관의 외벽과 정문 입구를 중심으로 다양한 안전 관련 메시지를 담은 벽화를 직접 그렸다.

또 화재 예방을 비롯한 자연재해(태풍, 지진 등) 대응 요령 등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안전 수칙들을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그림으로 표현해 벽화를 접하는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안전을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소방관과 함께 시민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안전을 핵심 가치로 안전운항은 물론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2019년 5월 소방청과 소방 안전 의식 고취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후 소방청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및 민·관 교류 프로그램을 지속해 오고 있다.

이를 통해 소방 가족 항공운임 할인, 순직 소방관 유가족 및 소방공무원 여행 지원, 산불 피해 지역 묘목 심기 봉사, 소방 가족 항공 직업 체험(Crew-class) 등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소방관과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