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Y SHOP, 마일리지 바우처 10% 할인 진행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기내면세 쇼핑 바우처로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SKY SHOP' 운영사인 대한항공C&D가 설날 연휴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마일리지 바우처를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SKY SHOP 이미지. [사진=대한항공C&D]

마일리지 바우처 교환 서비스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로 미화 20달러, 50달러, 100달러 바우처를 발급해 SKY SHOP 온라인 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신규 회원은 10%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바우처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설 연휴를 맞아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도 준비됐다. 온라인 쿠폰을 활용하면 설화수 자음생크림과 아이크림 세트는 29%, 정관장 홍삼정 로얄과 덴프스 유산균 세트는 3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발렌타인, 조니워커, 로얄 살루트 등 인기 주류는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대한항공C&D는 선물하기 서비스(Heart to Heart)도 운영하고 있다. 선물 받는 사람 연락처만 알면, 하늘 위에서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깜짝 선물'을 받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본인이 직접 탑승하지 않아도 선물 가능하다.

SKY SHOP에서는 마일리지 사용뿐 아니라 적립도 가능하다. SKY SHOP 멤버십에 가입하면, 기내 면세품 구매 금액 1달러당 최대 5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SKY SHO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항공C&D 관계자는 "설날 연휴 출국객들이 기쁜 마음으로 여행길에 오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면세 쇼핑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한항공 고객이 소중히 모은 마일리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Y SHOP, 마일리지 바우처 10% 할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