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웹젠, 지스타 2024 출품작 공개…'드래곤소드', '테르비스' 확정


벡스코 1전시장 BTC 100부스 규모로 참가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지스타 2024에 신작 2종을 출품한다.

회사 측은 지스타 2024 이용자대상(BTC)관 1전시장에 100부스 규모로 참가해 오픈월드 액션 RPG '드래곤소드'와 서브컬처 수집형RPG '테르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웹젠]
[사진=웹젠]

드래곤소드는 웹젠이 하운드13에 300억원의 지분 투자와 함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오픈월드 액션RPG다. 그간 '프로젝트D'라는 가칭으로 게임 정보를 공개해 왔으며, 이번 전시에는 드래곤소드로 정식 서비스명을 확정 짓고 출품한다.

드래곤소드는 언리얼 엔진5 기반의 수려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다양한 오픈월드 탐험 요소가 특징이다. 지스타에서는 게임의 주요 특징과 개발 주안점을 공개하고 시연까지 진행한다.

테르비스는 웹젠이 자체 개발 중인 서브컬처 수집형 RPG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신규 애니메이션 영상 및 캐릭터 굿즈 등을 공개한다. 이 게임은 2025년 출시를 목표로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올해 8월 일본의 서브컬처 행사 '코믹마켓'에 출품하는 등 정식 출시 전 인지도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웹젠은 추후 지스타 2024 출품작 특별 홈페이지를 개설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젠, 지스타 2024 출품작 공개…'드래곤소드', '테르비스'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