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신작 '아크 레이더스' 24일 테크니컬 테스트 실시


‘더 파이널스’ 개발한 엠바크 스튜디오 신작, 2025년 출시 목표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3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에서 개발 중인 신작 PvPvE 서바이벌 슈터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의 테크니컬 테스트를 오는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신작 '아크 레이더스'의 테크니컬 테스트를 24일 실시한다. [사진=넥슨]
넥슨은 신작 '아크 레이더스'의 테크니컬 테스트를 24일 실시한다. [사진=넥슨]

PC·콘솔 패키지 게임으로 개발 중인 ‘아크 레이더스’는 적들을 상대하며 자신의 선택에 따라 다른 이용자와 협동하거나 경쟁할 수 있는 PvPvE 서바이벌 3인칭 슈팅 게임이다. SF 세계관을 기반으로 기계 생명체 ‘아크(ARC)’의 등장으로 종말을 맞이한 먼 미래 배경에서 이용자들은 ‘레이더(raider)’가 되어 생존 물자를 구하러 지상으로의 여정을 떠나게 된다.

테스트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스팀을 통해 PC 버전으로 진행되며,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테스터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상에서의 전투와 지하에서의 생활, 커스터마이징과 성장을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에 앞서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게임은 지난 8월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에서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2025년으로 출시 일정을 밝힌 바 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신작 '아크 레이더스' 24일 테크니컬 테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