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 인디게임 페스티벌 참여…산나비·사망여각 등 8종


‘차이나조이’와 ‘게임커넥션’ 주최 인디게임 페스티벌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 인디게임 8종을 통해 차이나조이와 게임 커넥션이 주최하는 ‘인디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인디게임 페스티벌에 자사 게임 8종을 출품한다.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인디게임 페스티벌에 자사 게임 8종을 출품한다. [사진=네오위즈]

‘인디게임 페스티벌’은 이날부터 오는 30일(이하 현지시각)까지 글로벌 온라인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개최된다. 중국 게임쇼 ‘차이나조이 2024’에서 마련한 이벤트 중 하나다.

네오위즈는 산나비, 사망여각, 메탈유닛, 블레이드 어썰트, 언소울드, 아카, 안녕서울: 이태원편, 스컬까지 인디게임 총 8종으로 이번 인디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이중 산나비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인디게임 페스티벌’ 종료 이후에도 오는 8월 7일까지 동일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산나비는 ‘인디게임 페스티벌’에서 진행하는 '2024 인디게임 개발 어워드(2024 INDIE GAME DEVELOPMENT AWARD)'에서 ‘올해의 게임’, ‘최고의 인디게임’, ‘베스트 스토리텔링’,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등 총 4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올해의 게임’, ‘베스트 스토리텔링’, ‘최고의 퍼즐 게임’ 부문에 함께 올랐다. 부문별 수상작은 오는 27일 발표된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인디게임 페스티벌 참여…산나비·사망여각 등 8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