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론 머스크, 회사 임원과 3번째 아이 얻어"…자녀 11명 됐나


[아이뉴스24 김효진 기자] 일론 머스크(52)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자신이 설립한 뇌 신경과학 스타트업 뉴럴링크의 여성 임원과의 사이에서 세 번째 아이를 얻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사진=뉴시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사진=뉴시스]

21일(현지시간) 경제주간지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가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머스크는 뉴럴링크의 여성 이사 시본 질리스(38)와의 사이에서 한 명의 자녀를 더 얻었다. 앞서 두 사람은 2021년 쌍둥이 자녀를 낳았다.

지난해 9월 출간된 월터 아이작슨의 전기 '일론 머스크'에 따르면 머스크는 질리스에게 본인의 정자를 기증하겠다며 출산을 권유했다. 질리스가 이에 동의하면서 체외 수정을 통해 이란성 남·여 쌍둥이를 낳았다고 한다.

다만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의 기사에는 두 사람 사이에 새로운 자녀가 태어났다는 이야기만 담겼을 뿐, 자세한 내용은 언급되지 않았다. 머스크 또한 확인을 요청하는 질의에 응답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이 매체는 올해 얻은 이 아이가 머스크의 12번째 자녀라고 전했다. 머스크의 첫 번째 자녀는 생후 10주 만에 사망한 바 있어, 이 매체의 보도가 사실이라면 현재 자녀는 총 11명이 된다.

머스크는 첫 부인인 작가 저스틴 윌슨과의 사이에서 아들 5명을 뒀다. 두 번째 부인과 이혼한 뒤 교제한 캐나다 출신 가수 그라임스와의 사이에서는 아들 2명, 딸 1명을 낳았다.

앞서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지난 11일 머스크가 그의 또 다른 회사 스페이스X에서 여러 여성 직원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상대 여성 중 1명은 머스크에게서 자신의 아이를 낳아달라는 요구를 여러 차례 들었으나, 이를 거부했다고 WSJ은 전했다.

/김효진 기자(newhjne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론 머스크, 회사 임원과 3번째 아이 얻어"…자녀 11명 됐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