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아이티센피엔에스는 글로벌 사이버보안 전문 기업 팔로알토 네트웍스와 함께 랜섬웨어 무료 보안 진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이티센피엔에스는 글로벌 사이버보안 전문 기업 팔로알토 네트웍스와 함께 랜섬웨어 무료 보안 진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아이티센피엔에스]](https://image.inews24.com/v1/f962ab874bd4e7.jpg)
이번 캠페인은 기업들이 랜섬웨어 공격으로 인한 심각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도록 선제적인 보안 점검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아이티센피엔에스가 보유한 국내 네트워크 및 전문 컨설팅 역량에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글로벌 기술력을 결합해 기업별 보안 취약점을 정밀하게 분석하고, 최적의 대응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랜섬웨어 공격 전 단계에서 위험 요소를 제거하고 만약의 사태에 대비한 체계적인 복구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이티센피엔에스 또는 팔로알토 네트웍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 사전 진단 신청도 할 수 있다.
이의길 아이티센피엔에스 보안사업부장(상무)은 “아이티센피엔에스는 이번 무료 진단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보안 취약점을 명확히 파악하고, 랜섬웨어에 의한 반복 피해를 근본적으로 예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양사의 협업으로 더욱 강화된 보안 솔루션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소진 기자(soji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