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브랜드를 보유한 제약사들이 설 연휴 특수를 노리고 파격 할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동아제약, 유한양행, 대웅제약, 대원제약 등이 인기 건기식을 앞세워 50% 이상의 할인 혜택을 강조하며 고객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건기식은 매년 명절마다 실속 있는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고령층 부모님이나 가족의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제품 출시가 늘고, 온라인몰 등 다양한 할인 행사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한층 넓어지고 있다.
특히 동아제약은 오는 30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디몰'에서 주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오쏘몰'은 최대 40% 할인되며, 일부 제품 구매 시 기프트 패키지도 증정한다. 또한 연휴 동안 잦은 술자리를 고려해 숙취해소제 '모닝케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어르신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써큐란'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유한양행은 28일까지 온라인몰 '버들장터'에서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부모님 선물로 적합한 '뉴오리진 전녹용홍삼 스틱' 1개월분은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혈당 유산균 '당큐락'과 장 건강을 위한 '패밀리S'는 각각 12%, 24%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선물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10% 페이백 쿠폰이 지급된다.
대웅제약은 설 명절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너씨슬' 제품군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지난해 500만병 이상 판매된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는 8가지 비타민B군과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추출물(실리마린)을 함유한 멀티 비타민 제품이다. 대웅제약은 공식 온라인몰 '대웅제약 건강몰'에서 1월까지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와 '에너씨슬 플래티넘'을 각각 최대 66%, 68%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2025년 청사의 해(을사년)를 기념해 푸른 뱀이 새겨진 고급 전용 박스도 함께 증정한다.
대원제약의 경우 26일까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대원헬스랩'을 통해 홍삼과 멀티케어 등 효도선물용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또한, 소비자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대 50% 페이백 쿠폰과 쇼핑 지원금도 제공한다. 휴온스그룹의 건기식 전문 계열사 휴온스푸디언스는 31일까지 오메가3, 홍삼, 건강즙 등 인기 제품 8종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스트레스 엘 테아닌 케어'를 무료 증정한다. 이 제품은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쌓인 긴장을 풀어주는 데 효과적이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