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빠는 꽃중년' PD "김용건 화룡점정…우주 도와 5人 섭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아빠는 꽃중년' 제작진이 출연진 섭외가 쉽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17일 오전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김구라와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 박철환 한지인PD가 참석했으며, 김용건은 스케줄로 인해 불참했다.

'아빠는 꽃중년' 제작발표회에서 김구라와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채널A]
'아빠는 꽃중년' 제작발표회에서 김구라와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채널A]

'아빠는 꽃중년'은 평균 나이 59.6세에 평균 나이 5세 자녀들을 키우는 리얼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쉰둥이 파파클럽'을 결성해 꽃중년들만의 찐친 케미를 발산하는 프로그램이다.

77세의 나이에 득남한 김용건, 51세에 장남, 56세에 차남을 얻은 신성우, 52세에 딸을 얻은 김구라, 46세에 득녀, 51세에 득남한 안재욱, 50세에 둘째 딸을 얻은 김원준은 늦둥이 육아의 즐거움부터 고충까지 모두 전할 예정이다.

박철환 PD는 캐스팅이 쉽지 않았다고 토로했다. 출연진들은 대부분 과거 육아 프로그램 섭외를 거절한 이력이 있었다.

박 PD는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 선배님과 쉰살이 넘어서 아이를 갖게 되고 열심히 키우는 중년들의 이야기를 듣고, 제작사와 손잡고 섭외를 나섰다. 섭외 과정 자체도 쉽지 않았다.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처음 가졌던 물음표에 수많은 느낌표가 찍혔다. '그 뜨거운 마음은 어디서 시작되는 걸까'에 대한 질문, 어떤 눈빛으로 아이를 바라볼지 궁금했다"고 시작점에 대해 이야기 했다.

박 PD는 '아빠본색'에서 함께 호흡을 했던 김구라를 떠올렸다. 박 PD는 "그 과정에서 김구라 선배님이 떠올랐다. 절대 대한민국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분이다. 같이 했던 추억을 붙들고 설득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작가님이 화룡점정이 김용건 선생님이라고 했다. 우주가 도와주는 과정 속에서 다섯명이 섭외가 됐다"고 덧붙였다.

신성우는 "단순한 육아 프로그램이냐고 물어봤다. 그러면 안하려고 했다. 아빠에 포커스를 맞춰보겠다고 했다. 그럼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와 추억도 하고, 사랑하는 모습 보여주려고 한다"고 출연 이유를 전했다.

안재욱은 "초등학교 2학년 다니는 수현이, 유치원 다니는 네 살 도현이의 아빠"라고 소개하며 "가족과 함께 인사하는 모습이 낯설고, 어떻게 봐줄지 궁금하고 기대가 된다"고 했다.

김원준은 "첫째 아이가 너무 훌쩍 커버린 느낌이 있다. 둘째인 예진이에게 아빠로서 영상으로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었다. 사실 확인은 안했지만 감독들이 왔을 때 형님들이 하기로 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형님들 믿고, 막내로서 따라가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고 말했다.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 첫 회는 오는 4월 18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빠는 꽃중년' PD "김용건 화룡점정…우주 도와 5人 섭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