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서아, 김나영 '이별 자서전' 뮤비 출연…청순 비주얼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진서아가 가수 김나영의 신곡 '이별 자서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지난 15일 공개된 김나영의 신곡 '이별 자서전'은 정통 팝 발라드에서 벗어나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한 발라드 곡. 기존 김나영의 음악 색은 그대로 가져가면서도 신선한 매력을 더해 리스너들에게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진서아가 가수 김나영의 신곡 '이별 자서전'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사진= ‘이별 자서전’ 뮤직비디오 캡쳐]
배우 진서아가 가수 김나영의 신곡 '이별 자서전'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사진= ‘이별 자서전’ 뮤직비디오 캡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진서아가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교복을 입고 등장한 진서아는 첫 눈에 사랑에 빠진 풋풋한 10대의 모습부터 사랑의 아픔에 눈물 흘리는 성숙한 모습까지 청순한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그려내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맑고 청순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존재감이 돋보이는 진서아는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올리브영 광고를 통해 MZ세대다운 힙한 매력을 과시했던 진서아는 이번 뮤비를 통해 감성 연기와 매력적인 분위기를 선보였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서아, 김나영 '이별 자서전' 뮤비 출연…청순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