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세라핌, 美 코첼라 무대 후 스포티파이 역주행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를 역주행했다.

지난 15일(이하 한국시간)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데일리 톱 송 글로벌'(4월 14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미니 3집 수록곡 'Smart'가 전날 대비 32계단 상승한 89위에 랭크됐다.

그룹 르세라핌이 루이 비통 특별 제작 의상을 입고 '코첼라'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은 미니 3집 'EASY' 콘셉트 커버다. [사진=쏘스뮤직(하이브)]
그룹 르세라핌이 루이 비통 특별 제작 의상을 입고 '코첼라'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은 미니 3집 'EASY' 콘셉트 커버다. [사진=쏘스뮤직(하이브)]

타이틀곡 'EASY'는 지난 9일 자로 '데일리 톱 송 글로벌'에서 차트 아웃했지만 14일 자 차트에 198위로 재진입했다. 두 곡은 발매된 지 2개월이 지났음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며 글로벌 차트에서 순항 중이다.

또한, 르세라핌은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아티스트 글로벌'에서 전날 대비 34계단 오른 126위에 자리했다. 특히, 이들은 같은 날 차트에 랭크된 200명의 뮤지션 중 가장 큰 순위 상승폭을 기록해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14일 오전 6시경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의 르세라핌 공식 채널 팔로워가 1,000만 명을 넘었다. 지난 2월 1일 기준 르세라핌의 틱톡 팔로워는 780만 명 선이었는데, 두 달 보름 만에 약 30%가 증가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세라핌, 美 코첼라 무대 후 스포티파이 역주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