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혼다코리아, 모빌리티 카페 '더 고' 오는 4월 말 신규 오픈 예정


카페와 시승센터 융합한 하이브리드형 문화공간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혼다코리아가 혼다 브랜드 체험 공간이자 모빌리티 카페 '더 고'를 오는 4월 말 신규 오픈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 [사진=혼다코리아]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 [사진=혼다코리아]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혼다코리아가 국내서 새롭게 시도하는 컨셉의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누구나 이용 가능한 카페 스타일에 시승센터의 역할을 융합했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혼다 고객을 포함한 누구나 방문하고 즐길 수 있다. 혼다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주요 모델 시승도 가능하다. 혼다 큐레이터가 상주해 전시된 대표 모델에 대한 상세하고 전문적인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더 고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대표 랜드마크인 정자동 카페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신분당선 정자역 5번 출구와 인접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7일에 공식 오픈 예정으로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더 고에서의 시승 예약이 가능하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혼다가 진출해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최초로 도입되는 공간으로 다양한 모빌리티 브랜드가 접전하는 한국 시장에서 첫 문을 여는 데 의미가 있다"며 "많은 소비자 분들이 내 이웃처럼 일상에서 편안하게 이 공간을 즐기고 또 자연스럽게 혼다 브랜드에 대해서도 체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혼다코리아, 모빌리티 카페 '더 고' 오는 4월 말 신규 오픈 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