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토요타자동차, 구미에 신규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토요타·렉서스 구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월 240대 차량 정비 가능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경북 구미시에 '토요타·렉서스 구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토요타·렉서스 구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한국토요타자동차]
토요타·렉서스 구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한국토요타자동차]

경상북도 구미시 광평동에 위치한 '토요타·렉서스 구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610㎡, 지하 포함 2층 규모로 구성돼 있다. 경부고속도로 구미 IC에서 5분 거리로 편리한 교통 입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 시설과 인접한 지역에 위치해 있다.

'토요타·렉서스 구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의 지하 1층은 주차장, 지상 1층은 각 브랜드별 전시장, 서비스센터 및 고객 공용 라운지로 운영된다. 구미 서비스센터는 총 2개 워크베이를 갖춰 월 240대 수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구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대표는 "이번 토요타와 렉서스 구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 경북 지역 고객 여러분들께서도 토요타와 렉서스의 고객 감동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며 "이번 신규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토요타와 렉서스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토요타자동차, 구미에 신규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