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노코리아, 계약 고객에 프랑스 감성 담긴 선물 증정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르노코리아가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서 계약 고객들에게 프랑스 감성이 담긴 선물을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르노코리아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내 전시장 모습. [사진=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내 전시장 모습. [사진=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와 함께 선보인 ‘뉴 르노 아르카나’, ‘뉴 르노 QM6’ 출시를 기념해 4월 중 아르카나와 QM6 계약 고객 2400명에게 ‘디 오리지널 토트백’을 증정한다. 구매 완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2인 파리 왕복 항공권(1명)과 딥티크 오드 퍼퓸 75ml(30명)를 준다.

르노코리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도 오는 28일까지 매 주말마다 고객 방문 이벤트를 한다.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 팝업스토어, 디 오리지널 굿즈 등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르노 성수 개장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고객 방문 이벤트에서는 △‘일렉트로 팝 360° 스튜디오’ △‘AI로 즐기는 나만의 뮤직박스’ △‘미션! 로장주(Losange)를 찾아라’ 게임 등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한 프렌치 디저트 카페 '얀 쿠브레'에서는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프렌치 딜라이트를 선사한다. 르노 성수 주말 이벤트는 르노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코리아, 계약 고객에 프랑스 감성 담긴 선물 증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