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풀어파일러4' 박선영 "범죄 콘텐츠 좋아해, 자신감·걱정 공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풀어파일러4' 새롭게 합류한 방송인 박선영이 "이번 시즌이 더 잘 될 것이라는 자신감 생긴다"고 밝혔다.

2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풀어파일러4'(제작 AXN, 더라이프, K-STAR, SmileTV Plus) 제작발표회에서 박선영은 "어릴 때부터 범죄 관련 컨텐츠를 많이 봤다. 그래서 '풀어파일러4' 출연 제안을 받고 기분이 좋았다"면서 "자신감은 있었지만 이미 세 시즌을 잘 해왔는데 내가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도 있었다"고 했다.

'풀어파일러4'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박선영 [사진=풀어파일러4 측]
'풀어파일러4'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박선영 [사진=풀어파일러4 측]

그는 "막상 첫 녹화를 진행하니 든든한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시즌4가 훨씬 잘 되지 않을까 하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덧붙였다.

"'풀어파일러4'가 재미도 드리고, 묵직한 메시지도 드릴 수 있겠다는 자부심이 있다. '풀어파일러'가 범죄 예방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성장했으면 좋겠다. 나 역시 방송에 대한 분야를 넓히고 함께 성장하고 싶다."

'풀어파일러4'는 고급반 프로파일링 실력으로 뭉친 풀어파일러들이 날로 극악무도해지는 전 세계의 실제 범죄 사건을 파헤치며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크라임 퀴즈를 풀면서 전문 프로파일링 지식과 다양한 범죄 예방법을 전수하는 한국 최초의 크라임 퀴즈 예능 프로그램.

28일 오후 8시 첫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풀어파일러4' 박선영 "범죄 콘텐츠 좋아해, 자신감·걱정 공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