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관종언니, 평생 팬"…동료 잃은 소방관, 이지혜 기부에 감사 인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송인 이지혜가 순직한 소방관에 1천만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지며 훈훈함을 안겼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밉지 않은 관종언니의 선행을 공유하고 싶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누군가의 선행이 제게 용기가 됐다"며 이지혜의 기부 소식을 전했다.

이지혜가 SBS '과몰입 인생사'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이지혜가 SBS '과몰입 인생사'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작성자는 지난해 12월 1일 제주에서 임성철 소방장이 순직한 사고를 언급했다. 제주동부소방서 표선119센터 임성철 소방교는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한 주택 옆 창고에서 난 화재를 진압하다 무너진 콘크리트 처마에 머리를 다쳐 병원으로 옮겼지만 결국 숨졌다.

작성자 A 씨는 "오늘 순직자 유족 지원 결과 문서를 봤는데, 각 시도별 동료 분들과 여러 단체와 개인, 기업에서도 많은 기부를 해주셨다"라며 "그런데 '밉지 않은 관종언니'라는 이름의 내역을 확인했고, 검색하니 이지혜 님의 유튜브 채널명이었다. 참 정이 가고 익히 보살로 알려진 분이라 친근해서 더 감동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A 씨는 "이지혜 님 뿐만 아니라 이름 없는 개인으로, 단체로 위로를 동참해주신 분들 덕분에, 죽음이라는 최악의 결과가 예상되더라도 사명감을 가지고 현장에서 임무 수행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가까운 동료가 생각지도 못했던 사고를 겪어 나 자신도 앞으로의 현장 활동에 대해 고민이 많았는데, 이런 선행으로 잡다한 고민은 사라지고 할 일을 해야겠다는 명확한 신념이 생겼다. 고맙다. 이지혜 님 앞으로 평생 팬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관종언니, 평생 팬"…동료 잃은 소방관, 이지혜 기부에 감사 인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