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화 이민우, 10년만 솔로 컴백…4월 11일 '다시' 발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이민우 (M)가 약 10년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28일 소속사 린브랜딩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이민우 (M)의 컴백을 예고하는 커밍순 이미지가 게재됐다.

이민우 커밍순 티저 [사진=린브랜딩]
이민우 커밍순 티저 [사진=린브랜딩]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포근하면서도 애틋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이민우 (M)의 뒷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차분한 무드 속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고 있는 이민우의 모습 뿐만 아니라, 신곡 명 '다시'와 '2024.04.11'이라는 발매일까지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신곡은 지난 2014년 발매된 'M+TEN (엠텐)' 이후 약 10년만에 솔로 가수 이민우 (M)로서 선보이는 새로운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민우 (M)는 그 동안 시도해보지 않았던 색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공개할 예정이며, 현재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앞서 이민우 (M)는 신화 데뷔 26주년을 맞아 카리스마, 성숙미, 청량한 매력 등을 담은 새 프로필 사진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이에 이민우 (M)는 이번 신곡 '다시'를 통해 '레전드 톱 아티스트'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이민우 (M)의 새 디지털 싱글 '다시'는 오는 4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화 이민우, 10년만 솔로 컴백…4월 11일 '다시'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