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하늘에게 의지"…'강하늘 열애설 상대' 이태은 누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강하늘과 뮤지컬 배우 이태은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이태은을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태은은 2012년 뮤지컬 '닥터 지바고'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그리스' '엘리자베스' '위키드'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라피를 쌓아왔다.

강하늘 이태은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이태은 인스타그램]
강하늘 이태은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이태은 인스타그램]

이후 이태은은 육군 창작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서 대한제국군 해산 당시 홍범도 부대 주둔지에 거주하던 아이 나팔 역으로 캐스팅돼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출연했다.

이태은은 지난해 6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해 7월 (강)하늘이에게 의지하면서 아이디어 내고 신 만들어가면서 바뀐 계절엔 (조)권이랑 무대에서 호흡을 넘어 영혼을 교류하기까지 모두 11개월. 많이 배웠고 즐거웠고 고마웠다"는 내용의 글을 올리기도 했다.

앞서 한 매체는 강하늘이 이태은과 2018년부터 열애 중이며 함께 여행을 떠난 적도 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강하늘 소속사 티에이치 컴퍼니 측은 조이뉴스24에 "강하늘과 이태은은 친한 동료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또한 동반 여행설과 관련 "'신흥무관학교'에 함께 했던 동료들과 여행을 다녀온 것"이라며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하늘에게 의지"…'강하늘 열애설 상대' 이태은 누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