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 2020년 단원 모집 실시


다음 달 오디션 통해 최종 선발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020년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에 참여할 유·초·중학생 다문화자녀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012년 우리은행 등 우리금융그룹 계열사에서 200억원을 출연하여 설립한 공익재단으로, 장학, 교육, 문화 등의 사업을 통해 다문화가족이 한국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로고 [이미지=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 로고 [이미지=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은 2012년 창단된 금융권 최초의 다문화어린이합창단으로 국내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인성교육과 문화예술분야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우리다문화장학재단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이다. 합창대회 참가는 물론, 개천절 국가 기념식 공연, 세계인의 날 기념식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신청대상은 노래를 좋아하고, 소질이 있는 7~16세 다문화자녀로 이달 31일까지 우리다문화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은 후, 다음달 중 오디션을 통해 최종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우리은행 본점에서 정규수업이 진행된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 관계자는 "합창단 활동을 통해 다문화자녀들이 음악적 재능 개발은 물론, 관계·사회성 향상의 계기가 되는 긍정적 효과가 있었다"라며 "다문화자녀들이 합창을 통해 특기와 재능을 발견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우리다문화어린이 합창단 모집 홍보 포스터 [이미지=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어린이 합창단 모집 홍보 포스터 [이미지=우리금융그룹]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 2020년 단원 모집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