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로 매출 호조


G마켓·옥션 스마일배송관 매출, 전년 동기 대비 약 120% 증가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이베이코리아가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관이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겨울 가전과 초특가 생필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매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6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전용 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매출은 빅스마일데이가 시작한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기준 작년 빅스마일데이 동기 대비 약 120% 증가했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에 빅스마일데이 쿠폰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스마일배송 전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는 최종 혜택가 10만 원대에 구매 가능해 G마켓, 옥션에서 총 1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공기청정 기능과 가습 기능을 동시에 갖춘 '벤타 에어워셔'도 초도 물량이 완판돼 재 입고될 예정이다. '보이로 전기요'는 빅스마일데이 시작 후 누적 1천100장이 판매되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 외에도 한일매직 워셔블 전기요, 밀레 청소기, 보만·미로 가습기, 밀 전기컨벡터,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등이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송승환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사업실장은 "주문량이 몰리는 빅스마일데이에도 스마일배송은 빠르고 안전한 묶음배송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생필품, 가공식품을 한꺼번에 장만해둘 수 있고, 지금 시즌에 딱 필요한 가전까지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남은 행사 기간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로 매출 호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