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갭, 5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갭, 5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브랜드 론칭 50주년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갭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데님 컬렉션', '로고 컬렉션'의 2019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행사 기간 동안 할인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우리 모두의 데님이 온다'는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현대적이면서 편안한 스타일로 제작됐으며, 슬림한 핏의 스키니 진, 디트로이트 진, 제깅스부터 신체 라인을 잡아주는 하이 라이즈 시가렛 진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이비스 스타일 용산, '플레이버 오브 차이나' 프로모션 실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인 스타일' 레스토랑이 '플레이버 오브 차이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이비스 스타일 용산]
[사진=이비스 스타일 용산]

이번 프로모션은 중국 본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전하는 다채로운 중화요리로 구성돼 있다. 또 방문 고객들에게 중식과 가장 잘 어울리는 칭따오 생맥주 1잔도 제공된다.

가장 눈길을 끄는 메뉴는 최근 젊은 층에게 대세 음식으로 떠오른 마라탕이다. 이비스 스타일의 마라탕은 신선한 고기, 해산물, 각종 채소 등을 호텔 셰프의 솜씨와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도마뱀, 비녀 전복, 라즈지 등 진귀한 재료들로 중화요리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요리들도 준비돼 있다.

◆블랙야크, '야크돔' 상시 운영 개시

블랙야크가 유소년 인공암벽체험 시설 '야크돔(YAK_DOME)'을 일반인들에게 상시 오픈하고 자유 체험 및 강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야크돔'은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BAC센터) 내 유소년 전용 시설로, 지하 3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5층 규모로 구성돼 있다.

블랙야크는 이 곳에서 도레미 계단과 하늘징검다리, 그물망 건너기 등 7개의 탐험 어드벤처 시설과 21개 테마의 인공암벽 등반 코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유 체험과 BAC 키즈클럽 놀이수업, 스포츠 클라이밍 등 강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출시

아이오페가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알란토인 등 10가지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출시한다.

 [사진=아이오페]
[사진=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은 인공 눈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우리 몸의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등장액 '더마 리퀴드' 개발을 통해 제조됐다. 여기에 살균·보전제를 포함한 총 2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판테놀 등 10가지 성분을 넣었다.

◆지포, '러브 윙즈 로즈골드' 라이터 첫 선

지포가 '러브 윙즈 로즈골드' 라이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러브 윙즈 로즈골드 라이터'는 호랑이, 독수리, 십자가와 함께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네 가지 디자인 중 하나인 날개를 담은 제품이다.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로즈골드 색상을 입혀 개성을 강조했다. 또 날개 앰블럼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을 더해 화사한 느낌을 더했다.

◆빙그레 '비바시티', 티몬 티비온 라이브 전개

빙그레의 여성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가 오는 20일 오후 5시부터 티몬의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를 통한 단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비바시티]
[사진=비바시티]

'비바시티'는 건강기능식품의 맛있는 반전을 모토로 하는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로, 지난 6월 2030여성을 대상으로 한 스틱젤리 3종과 구미젤리 3종을 출시했다.

이번 방송에서 '비바시티'는 스틱젤리, 구미젤리 등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며, 제품 연구원이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에 나선다. 또 방송 중 구입한 소비자 2천500명에게 스틱젤리 체험 키트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본매니아' 21기 공개 모집

본아이에프가 오는 31일까지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본매니아' 21기 총 20명을 공개 모집한다.

'본매니아' 21기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본아이에프의 공식 온라인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 등 본아이에프의 브랜드와 공식 온라인몰의 제품, 메뉴, 서비스를 SNS 채널을 통해 홍보한다.

25세부터 45세의 블로그 운영자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 제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모든 본매니아에게는 활동 시 필요한 소정의 지원금과 온라인 적립금, 상품권이 지급되며 우수 본매니아 6명에게는 약 180만 원 상당의 추가 포상이 주어진다.

◆청정원, 간편양념육 3종 선봬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한식 전문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함께 간편양념육 3종을 출시한다.

 [사진=청정원]
[사진=청정원]

간편양념육 3종은 매콤 제육볶음, 광양식 돼지불고기, 춘천식 매운닭갈비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매콤 제육볶음은 얇게 저민 돼지고기와 특제 양념을 볶아냈으며, 광양식 돼지불고기는 달콤 짭조름한 간장 양념에 재운 돼지고기에 숯불향을 입혔다. 또 춘천식 매운닭갈비는 청정원 고추장과 간장으로 만든 소스를 더해 맛있게 매운 맛을 구현했다.

조리법도 매우 간단하다. 냉동상태 제품을 용기째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3분만 데우면 완성된다. 간편양념육 3종은 모두 200g 제품으로, 대상그룹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갭, 5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