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유미 측 "악성 루머 사실무근, 불쾌해…법적 조치" 공식입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정유미 측이 정준영 동영상 관련 악성루머에 대해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정유미의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13일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메신저 등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특정 루머에 소속 배우가 언급되고 있으나, 이는 모두 사실무근이다"고 입장을 냈다.

소속사는 "터무니없는 루머에 소속 배우의 이름이 거론되는 것조차 매우 불쾌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하여 법적인 처벌로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이라며 "추가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의적으로 확대 재생산하는 자들에 대해서도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강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유미는 '정준영 동영상' 루머에 이름이 언급됐다. 정유미는 정준영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부부로 출연한 인연이 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캠프202입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메신저 등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특정 루머에 소속 배우 정유미가 언급되고 있으나, 이는 모두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터무니없는 루머에 소속 배우의 이름이 거론되는 것조차 매우 불쾌한 상황입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하여 법적인 처벌로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입니다.

이후 추가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의적으로 확대 재생산하는 자들에 대해서도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강구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유미 측 "악성 루머 사실무근, 불쾌해…법적 조치" 공식입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